Reality 채널링

세계의 중심 본문

바샬 (에)사사니

세계의 중심

리얼리티3 2017. 6. 4. 08:43

세계의 중심: by 바샬

2017/6/4

 

당신이 두근두근을 따라가고 있을 때, 이따금 ‘네거티브’ 한 태도를 취하며, 당신의 전진에 참견하거나, 물을 뿌리는 것 같은 ‘끼어들기’ 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신을 간섭하거나 중상하며, 나아가는 길이 ‘틀렸다’ 라는 듯한 느낌으로 개입해 옵니다. 그러나 타인이 말하는 것에 귀기울일 필요는 없습니다. 시바이의 정신으로 자신의 마음이 共鳴(공명)하는 것에 몰두하여 나아간다면, 반드시 당신이 바라는 목적지로 이끌어 주게 되는 것입니다.

 

당신이 빛을 향해 높이 올라가면 갈수록, 코인의 반대쪽도 성장해 가게 됩니다. 그러나 그 쪽에다 의식을 가져 갈 ‘선택’ 을 하지 않는 것이, ‘지금 여기’ 의 당신인 것입니다. 당신은 파동의 종류를 제대로 파악하여, 스스로 선택하여 人生(인생)을 자신을 軸(축)으로 하여 나아간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꾸밈없는 자기자신을 觀(관)하며, 자신의 마음을 모니터링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감정이 나타내는 ‘시그널’ 에 의해 다음 Step이 조명되고 있는 것을, 제대로 이해하고 있는 것입니다. 물론, 가끔 기분이 좋지 않은 이유를, 다른 누군가에게 전가시키는 일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자신에게 軸이 있다는 것, 자신으로부터 모든 것이 시작된다는 것, 그리고 자신에게는 항상 선택지가 존재한다는 것을 파악하고 있는 ‘지금 여기’ 의 당신들은, 진정한 의미에서 무서울 것이 없습니다.

 

누군가로부터 “너무 자신만만하다” 라고 듣게 될지도 모릅니다. 누군가로부터 “그것은 오만이다” 라고 듣게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당신이 퓨어하게 자신의 마음에 따라 행동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시바이의 정신’ 입니다. 잊지 말아 주십시오. 당신이 ‘길’ 그 자체이며, 당신이 ‘두근두근’ 그 자체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당신 세계의 중심’ 이라는 것을 결코 잊지 말아 주십시오, 라고 바샬은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역: 리얼리티

'바샬 (에)사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체험에서 배우다  (0) 2017.06.05
분리 메커니즘  (0) 2017.06.04
리셋부터  (0) 2017.06.03
어린 시절  (0) 2017.06.02
한 사람의 시점  (0) 2017.06.0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