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의 노래 & 돌고래
1980년, ‘고래 관찰하기’ 는 산업으로서 포경을 상회했습니다. 지금은 전자는 후자의 4배입니다. 고래 관찰은 포경보다 확연히 많은 일을 만들고 있습니다. 고래 관찰하기는 포경에 종지부를 찍는 계기가 되었습니다(Paul Watson)
In Harmony With Whales from Erick Higuera on Vimeo.
고래의 노래: by Penelope Smith(Animal Communicator)
지구 여러분에게 사랑을 담아서 전해 드립니다. 우리들의 목적은 지구를 큰 사랑으로 감싸는 것입니다. 이 훌륭한 사랑은 영혼의 깊은곳에서 부터 반복해서 태어나, 반복하여 의식안에서 다시 태어납니다.
우리들 모두는 생명의 의식을 지키는 이들입니다. 이 지구뿐만이 아니라 모든 차원 세계의 시작부터 그러했습니다. 우리들은 지구의 역사, 그리고 우리들의 (水中)수중에 있는 모든 지구의 생명, 식물, 별들, 태양의 역사를 지키고 있습니다. 우리들이 내미는 선물은 큰 사랑입니다. 이른바, 신의 위대한 사랑을 말입니다. 신의 위대한 睿智(예지)(a)는 모든 차원과 공간에 무한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 메시지를 여러분이 읽을 때에, 우리들은 신성한 계획에 따라서, 수중에서, 지구에서 사랑의 음색을 보내고, 지구와 모든 차원의 의식의 진화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에게 형태는 없습니다. 우리들은 여러분이 경애하는 근사한 존재입니다. 물속에 있는 때에는 사랑으로 넘쳐나서 매력적이고, 氣品(기품)으로 넘쳐납니다.
그러나 여러분들 처럼, 우리들은 형태 이상의 것입니다. 우리들은 모든 우주, 모든 차원에 동시에 의식을 가지고 살고 있습니다. 그것은 큰 미스테리 입니다. 그것이 크나 큰 사랑의 씨앗입니다.
지금 우리들은 지구의 시간대에 있습니다. 지구에서는, 크나 큰 사랑이 기억하는 마음을 가지는 모든 하트의 안에서 형태가 됩니다. 소중하게 생각하는 마음이라는 것은, 모든 차원, 모든 의식의 모든 생명을 서로 느끼는 것입니다.
모든 생명에는 의식이 있습니다. 어떠한 존재에게도 의식이 있습니다. 우리들은 사랑이라는 크나 큰 의식으로 살고 있는 것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선택입니다. 이 선택은 깊은 곳의 하트를 기쁘게 하여, 큰 사랑으로 나아갈지, 고뇌를 낳게되는 작은 것에 머무느냐의 선택입니다. 고래로서의 우리들은 크나 큰 의식의 요람이라는 비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의식은 모든 생명의 신성한 의식입니다.
여러분, 부디 자신이 기품있는 존재인 것을 잊지 말아 주십시오, 여러분을 무한의 睿智(예지) 안에서 안아서, 달래 드립니다. 그 睿智는 영혼이 고래나 물, 공기, 대지, 동물, 식물, 인간이라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의식이라는 하트안에서 모든것이 다시 태어납니다. 그래서 모든 답이 그 안에 있습니다. 아무 저항도 할 수 없으며, 무엇도 성취하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하트의 깊고 강한 소망이 이루어집니다. 우리들은 사랑으로 행복합니다. 이 크나 큰 사랑에 사랑으로 응답해 주십시오.
돌고래
여러분과 연결 되어서, 우리들 돌고래들이 얼마만큼 두근두근하고 즐거운가를 전해 드립니다.
긴 시간 동안 우리들은 여러분을 불러 왔습니다.
우리들은 빛과 조화의 메신저 입니다.
인류는 이제 공포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머리가 말하는 불협화음은 불필요합니다.
우리들은 웃으면서 특정의 소리를 내어 말하고 있습니다.
우리들은 심해에 있지만 睿智를 수면으로 가지고 갑니다.
깨어 있을때에는 거품을 내뿜습니다.
여러분 앞에서는 춤을 춥니다.
불안한 여러분, 우리들의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자신의 내면이 조화롭다면, 모든것이 파동이 되어 그 자체로 움직이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러분을 의식의 차원여행으로 데리고 갑니다.
여러분의 뇌에는 그 기억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영혼에는 그 기억이 있습니다.
그 마음이 있다면, 여러분 자신의 여행에 함께 데리고 가도 좋답니다.
여러 근사하고, 평화스러운 밀도층이나 차원에 들어가면, 대부분의 사람은, 우리들의 뒤를 쫓아, 영혼의 따스한 물속으로 들어갑니다.
자신의 내면에 가라 앉아있는 해로운 기억을 치유해 주십시오.
물결속에서 자유가 되어 주십시오!
우리들과 함께 춤춰요!
육지에 있는 형제자매 여러분, 우리들 바다의 고향으로 와주십시오.
블루 그린의 바다가 당신 마음의 온화하고 평화스러운 마음을 반사합니다.
인간이 생각하는 것은 그냥 놔둬버리세요.
우주의 하트 안에서 놀자구요.
우리들이 길안내를 합니다.
안심하고 따라오세요. 우리들과 함께 해요.
안심하고 따라오세요.
안심하고, 안심하고,
미소를 띠며
잘 돌아 왔어요!
[역주: a. 사물의 이치를 꿰뚫어 보는 지헤롭고 밝은 마음]
원문: http://www.animaltalk.net/dolphins_whales_messages.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