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하게
우아하게: by 바샬
2016/8/27
통합 세계의 주민인 우리들은, 물질계에 내려오기 전에, 자신의 부모를 선택해서 온 것을 알아주십시오, 라고 바샬은 말합니다. 물론, 세부적으로 꼼꼼하게 선택해서 오는 영혼이 있는가 하면, 이 시대의 이 시기로...라는 방식으로, ‘공석(빈자리)’ 으로 ‘팟’ 하고 와서 태어나는 영혼도 존재합니다, 어찌되었든, 서로 간에 ‘승락’ 을 통해서 이루어지는 것으로서, 자기책임으로 와있다는 것에 변함은 없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이 탄생할 때의 어머니의 연령이나, 탄생하는 날짜나 시간, 환경이나 그 탄생하는 장소의 문화 등, 당신이 결정한 ‘테마’를 수행하는 ‘최고’ 의 시추에이션(상황)을 선택해서 와 있습니다. 그 때 가이드나 같은 소울 그룹이 결집되어, 당신 전용의 ‘팀’ 이 결성되는 것입니다.
당신의 ‘팀’ 은 당신의 자유의지의 원래 결정된 ‘역할’을 잘 소화하도록 준비되어 있다고 바샬은 말합니다. 예를 들면, 폭언만 하는 상사의 한마디에 그만두는 ‘계기’를 얻게 되었다고 합시다. 어느 정도 의식이 성장하여 다음 레벨로 나아가게 된 당신에게, 진로변경의 ‘계기’를 던져준 것이, 당신의 상사인 것입니다. 즉, 나쁜 역할을 당신을 위해서 실행해 주는, 당신의 소중한 ‘팀 메이트’ 라고 할 수 있다고 바샬은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큰 그림’을 파악할 수 있게 되면(4차원밀도적인 인식방법), 당신의 주변으로부터 ‘적’ 이라는 존재가 사라지게 됩니다. 모든 것이 당신을 위해서 일어나며, 당신을 위해서 일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확실히 이해하게 되면, 당신은 진정한 의미로 물질계의 콘트라스트의 세계를 우아하게 건너가는 것이 가능하게 되겠죠, 라고 바샬은 말합니다.
역: 리얼리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