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nd Baths(음파 목욕)
Sound Baths(음파 목욕)
https://www.verywellmind.com/what-are-sound-baths-4783501 (설명 참조)
음(파)(: 주파수, 파동)을 이용해, 인간이 가지는 7개의 차크라를 바르게 조율하여 정신적, 육체적으로 안정감을 찾아주는 효과가 있음. 챠크라가 제기능을 발휘하게 끔 도와주는 효과가 있으며, 비유하자면 여러 요인(네거티브)으로 차크라가 막혔거나 챠크라 센터 간 에너지 통로가 막히거나 하여 각 챠크라간 소통이 미미한 것을 뚫어주어 도와주는 기능이 있음. 효과는 여러 가지 형태로 올 수가 있으며, 스트레스 해소, 통증의 완화, 내면의 인식 강화, 명상에 집중 강화, 그 외..... 그리고 드물겠으나 황홀감, 더욱(?) 더 드물겠으나 트랜스 상태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먼저 1~7번 챠크라용 크리스탈 bowls의 동시 음(파)입니다.
7. Crown(크라운) 챠크라: 486hz - 지혜, One ('B' note)
6. Third Eye(제3의 눈) 챠크라: 432hz - 명석, 직감 ('A' note)
5. Throat(목) 챠크라: 383hz - 진실, 커뮤니케이션 ('G' note)
4. Heart(하트) 챠크라: 343hz - 사랑, 평화, 불안 해소 ('F' note)
3. Solar plexus(태양신경총) 챠크라: 325hz - 내면의 힘, identity ('E' note) : 위치는 명치 혹은 배꼽입니다.
2. Sacral(천골) 챠크라: 285hz - 생식기관 및 주변, 성에너지, 창조력, 4번 하트 챠크라와 직결 ('D' note) : 치골과 배꼽 사이
1. Root(뿌리) 챠크라: 258hz - 안전, 안심 ('C' note) : 회음부
편한 자세로 누워서 가능하면 스피커로 그냥 들으시면 됩니다. 시간은 편한대로.
-------------------
다음은 1~3번 챠크라용 크리스탈 bowls 순차 음(파)입니다. (준비가 되시면 하시길 바랍니다) 처음에는 짧게...(10분정도)
어릴 때 네거티브 경험이 많았거나, 살아오면서 정신적 아픔을 많이 가지고 있는 경우, 특히 1, 2, 3번 챠크라에 영향을 주어 막히게 합니다. 예 입니다만, 어릴 때 부모님이나 가족 관련으로 그동안 듬뿍 받아오던 사랑이 변동하는 경우, 학대를 경험한 경우... 말 못할 아픈 기억...등... 1 ,2, 3번이 영향을 받습니다. 동시에 그 네거티브한 기억을 스스로 움켜잡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때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라이트워커들도 이러한 종류의 아픔을 가지고 있습니다. 놓아버리면 되는데 그것이 쉽지가 않습니다. 잘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 위 동영상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편한 자세로 들으시면 됩니다. 단 아픔들이 드러나기 때문에 약간 힘들 수 있습니다. 드러나는 기억들, 아픔들에 직면하면 그냥 관찰하세요. 그리고 떠나보내세요. 그래도 잘 안된다면 앞 포스팅의 식별의 지식을 십 분 사용하시고, 그래도 안되면, 진아 탐구로 넘어서 보세요.
과거를 정리하는 동안에도 크리스탈 bowls 에서 나오는, 차크라에 최적의 주파수가 진동하며 조율하고 있음을 알고 계시면 좋겠습니다. 또한 많은 포지티브 존재들도 함께 한다는 것도.
과거는 이미 지나버렸고, 카르마적으로 청산되었으며, 존재하지 않습니다. '지금' 만이 있습니다.
그래도 너무나 힘들면 당분간 쉬었다가 하셔도 됩니다.
무거운 에너지는 언젠가는 털어내게 되어 있습니다. lol 스스로.
--------------------
--------------------
현재, 'Walk In' 이라는 말이 많이 들립니다.
고차원의 존재가 내 안으로 들어온다거나, 포지티브 ET가 내안으로 들어온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무작정 의식의 방향을 외부로 향하면 좋지 않습니다.
(아쉬타 커맨드와 결혼했다는 사람도 있는 모양입니다만, 아쉬타 커맨드는 부서명이지 개인이 아닙니다)
먼저, 내면으로 향하여, 관찰을 통해 네거티브 에너지를 정화시키고, 꼭꼭 숨겨놓은 것을 떠나보내시길 바랍니다.
보물인양 꽉 움켜잡고 있지 마시고...
내가 준비가 되면, 하이어 셀프든, 화신 하기 전 약속한 고차원 존재, 혹은 포지티브 ET와 접촉하게 됩니다.
팬더믹으로 기분 좋은 하루하루는 아닙니다만, 내년 상반기까지는 여러국면에서 한층 더 힘겨워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좋은 소식, 정보들이 많이 들립니다.
그리고 최근 광기를 보이는 이상한 사람들이 많이 보입니다만, 어두운 곳, 기분이 이상한 곳, 욕망으로 가득한 곳, 갑자기 가기 싫은 곳은 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피치 못하게 직면한다면 '현존'을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광기로 빙의된 사람이 님을 피해가게 됩니다.
동양귄에는 랩탈리언의 공격이 드물지만, 혹시 있다면,
'은하연방의 아쉬타 커맨드에 요청합니다. 나의 반경 ?미터 안을 정화하고 보호해주기를 요청합니다.'
라고 마음속으로 하시고 기다려 보세요. 그 영역은 정화되고 보호됩니다.
제가 2~4달 전에 실제로 사용했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보호 받았습니다.
그 시점에 무엇이 있었냐 하면, 남극과 달의 랩탈리언이 쫓겨났다는 정보가 있었고, 조금 지나서 코브라 정보에서 에텔계와 아스트럴계의 랩탈리언들이 라이트워커에게 빙의시도가 대대적으로 있었다고 합니다. 저에게는 빙의는 안되지만 저를 덮어 싸더라고요. (아주 집착이 강했던 느낌이 있었습니다. 동네 마트에까지 따라왔었습니다 ㅎㅎ). 지금도 지하기지의 랩탈리언들이 제거 중이라고 합니다. 성질이 났던 모양입니다. lol
은하연방과 지구동맹이 수면하에서 활발히 네거티브 에이리언 제거 작전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신설된 우주사령부에도 무기를 지원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목성의 어느 위성에서 회의가 있었던 모양입니다. 포지티브 안드로메단, 악투리안들과 포지티브 ET 그리고 지구대표도 참석했었다고 합니다. 새로운 협정을 맺기 위함.
요즘 은하연방이 많이 움직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필요시 도움을 요청하시길 바랍니다.
(우리 강쥐가 아픈데요...우리 냥이가 밥을 잘 안 먹어서요... 등의 도움 요청은 말고...ㅎㅎ)
----------------------
번외
모든 것에는 고유 주파수(진동수)가 있으며, 이를 이용해 병을 치유하는 기술이 존재하나, 위쪽(에리트)에서 특허를 안내어주고 있다고 합니다. 제약회사가 로비하고 있겠죠? 예를 들면, 어느 장기에 암세포가 있다면 그 해당 암세포를 향해 주파수를 쏘면 그 암세포만 사멸하는 기술이라고 합니다. 또한 기능이 떨어진 장기가 있다면 최적의 주파수를 쏘아주는 방식으로 회복시키고. 그런데 시중에 나오는 것을 막아 버렸습니다.
전기차의 경우 시판되기까지 글로벌 오일회사가 막았었습니다.
프리에너지와 반중력장치도 이미 존재하고 있습니다.
Med Beds(의료용 침대-모든 병을 치료하는 침대형 의료기기- 어느 분이 상세히 기술해 둔 것이 있으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영화 『프로뫼테우스』와 『엘리시움』에 나오는 그 Med Beds 입니다. 내이버에 검색해보시면 나옵니다) 가 이미 존재하고, 이것이 약 10년 후에 공개한다는 정보가 있었습니다만, 이르면 내년에 공개를 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물론 프로토 타입으로 많은 기능을 뺀 초기 모델이 오픈될 것이라고 합니다.
-------------------------
Sound Baths가 궁극은 아닙니다만,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