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ty 채널링

분리 메커니즘 본문

바샬 (에)사사니

분리 메커니즘

리얼리티3 2017. 6. 4. 23:48

분리 메커니즘: by 바샬

2017/4/2

 

꿈을 꾸고 있을 때에, 꿈 꾸고 있다는 것을 자각하는 듯한 느낌으로, 물질계에서도 눈 떠 있도록 합시다, 라고 바샬은 말하고 있습니다. 물질계에서도 눈을 뜨다란 의미는 본래 자신의 모습을 상기하고, 완전판의 視點(시점)으로 물질계를 활보하다, 라는 의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완전판의 당신의 視點이란 ‘지금 여기의 당신’ 을 포함하는 다른 하나의 존재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영혼’ 은 신체안에 깃들어 있다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실제로는 영혼안에 신체가 ‘포함되어 있다’ 가 바른 견해입니다. 즉, Higher-mind의 파동내에 물질계에 포커스하는 당신이 포함되어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Higher-mind는 물질계에 포커스하는 ‘지금 여기’ 의 당신을 통해서 물질계를 체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쇼핑하면서 본 구두가 ‘마음에 들어’, 라고 느끼는 그 감각안에도 당신의 Higher-mind는 존재하고 있습니다. ‘이 사람의 이 부분이 멋있어’, 라고 느끼는 그 감각안에도 당신의 Higher-mind는 존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기분이 좋아’, 라고 느끼는 그 감각안에도 당신의 Higher-mind는 존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 번 당신이, ‘이 사람의 이 부분이 불쾌해’, 라고 느낀 순간, 당신의 Higher-mind는 그 파동역에 존재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감정은 불쾌함을 ‘마음의 시그널’ 로서 표현해 주고 있는 것입니다.

 

이처럼, Higher-mind는 ‘있는 그대로’ 100% 완전판의 視點으로 물질계에 포커스하는 다른 한 사람인 당신과 교섭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완전판 視點을 ‘받아 들일 수 있는’ 파동역이 아니라면, 두 커뮤니케이션은 성립해 갈 수 없습니다. 한 번 불쾌한 기분, 네거티브한 기분에 젖어들어 버리면, Higher-mind와의 커뮤니케이션이 단절되어 버리는 것을 의미하며, 문자대로 ‘All That Is’ 로부터 자기자신을 분리시키고 있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역: 리얼리티  

'바샬 (에)사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폴시프트  (0) 2017.06.05
체험에서 배우다  (0) 2017.06.05
세계의 중심  (0) 2017.06.04
리셋부터  (0) 2017.06.03
어린 시절  (0) 2017.06.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