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하이어마인드
- 포지티브
- 5차원
- 악투르스
- 중립
- 근원
- 지구
- 조화
- 크리스탈
- 차원
- 두근두근
- 에고
- 아눈나키
- All That is
- 빛
- 어센션
- 무조건의 사랑
- 스타피플
- 진화
- 의식
- 힐러
- 사고
- 두려움
- 야이옐
- 평행세계
- 인디고
- 평행지구
- 창조
- 하이브리드
- 관념
- 개성
- 레티쿨리
- 신념
- 스타시드
- 상승
- 그레이
- 바샬
- 파동
- 사랑
- 채널링
- Today
- Total
Reality 채널링
플레이아데스 본문
플레이아데스: 바샬(by Darryl Anka)
순번으로 하면 다음은 악투르스 문명을 설명하는 차례이지만, 이번에는 스킵해서 옆의 플레이아데스 문명에 대해 먼저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플레이아데스 문명은 고대 오리온 문명으로부터 직접 갈라져 간 휴머노이드라고 바샬은 설명합니다. 즉, 플레이아데스 문명은 최종적으로 포지티브로 시프트해간, 고대 오리온 문명의 子孫(자손)격이 됩니다. 실제로 포지티브로 시프트한 고대 오리온 문명인들은, 혹성 라이라로 이주하여 그곳에서 문명을 구축해 갔으며, 또한 그 일부가 플레이아데스문명이 되었다고 바샬은 설명하고 있습니다.
우리들 지구인은 유전자적으로 보아도 고대 오리온문명과 깊은 관련성이 있습니다만, 라는 것은 같은 유전자를 가지는 플레이아데스 문명은 우리들의 “종형제” 격인 존재라고 설명합니다. 플레이아데스 문명은 지구문명에 있어서 이상향으로의 “견본(롤모델)” 이 되는 문명입니다. 우리들의 문명에 Free Energy(無연료의)가 충만 되어 우주공간으로 왕래가 가능하여, 진정한 의미의 여성과 남성의 “통합”을 경험하고, 지구문명 전체가 하나가 되었을 때, 우리들의 세계관은 플레이아데스 문명과 같이 평화롭고 따뜻한 세계가 되어 있을 것이라고 바샬은 말합니다.
즉, 지구가 4차원밀도(a)로 시프트 했을때를 지향하는 세계관을 플레이아데스문명이 가지고 있다. 라는 것이 됩니다. 에너지적으로 그들과 연결되는 것으로 우주은하계 Family의 “일원”으로 연결되어 그들의 에너지 그 자체가 “되는(Sync)" 것으로, 새로운 ”연결“을 체험하게 될것이라고 바샬은 말합니다. 그래서 플레이아데스 문명이 가지는 파동을 흉내(Sync)낸다는 것은, 4차원밀도(a)의 세계를 보다 Max로 체험한다. 라는 것을 의미하고 있는 것이라고 바샬은 정리합니다.
[번역자주: a, 통상 말하는 5차원 지구]
번역: 리얼리티
'바샬 (에)사사니 > 9개 문명 과 지구의 관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악투르스 문명 (1) | 2016.07.17 |
---|---|
프로토사피엔(Protosapien) (0) | 2016.07.17 |
시리우스 (0) | 2016.07.16 |
야이옐 문명과 하이브리드種 (0) | 2016.07.16 |
에사사니 문명 (2) | 2016.07.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