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ty 채널링

첫 번째의 하이브리드 칠드런 본문

바샬 (에)사사니/하이브리드 프로젝트

첫 번째의 하이브리드 칠드런

리얼리티3 2016. 11. 26. 21:27

첫 번째의 하이브리드 칠드런 by 바샬

2016/11/26



하이브리드 칠드런


유전자 계획에 참여하는 많은 스타시드들은 가끔, 자신의 유전자를 나누어 준 하이브리드 칠드런이 탑승하는 우주선을 방문하여, 그들에게 (지구의)룰(규칙)을 가르쳐주고 있다고  바샬은 말하고 있습니다. 우주선에서의 일을 기억하고 있는 스타시드도 있으며, 단편적으로 기억을 가지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어느쪽이든 그들은 가까운 장래 지구로 내려와서, 거기서 ‘직접’ 스타시드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우게 되겠죠, 라고 바샬은 말하고 있습니다.


첫 번째의 하이브리드 칠드런으로써 지구에 내려올 ‘계획’ 인 아이들은 10대의 아이들입니다. 그들이 최초에 ‘지상 익히기’ 를 하고, 그 뒤에 오게 되는 젊은 하이브리드 칠드런들이 충분한 시간을 들여 지구에 익숙해지고 친해지게 끔, 환경을 만드는 목적이 있다고 바샬은 설명하고 있습니다. 지금, 지구의 룰을 열공중인 그들로부터 지구의 여러분에게 메시지가 있기에, 여기서 간단히 쉐어합니다.


지구에는 다양한 언어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프랑스어로 chat(샷)을 고양이라고 합니다만, 그러면  Chateaubriand(샷트브리욘)이라고 하면, 스테이크의 안심을 나타내며, 고양이와의 관련성이 전혀 없습니다. 그러나 stake(스테이크)에도 다양한 의미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소고기 스테이크라는 의미이거나, 뾰족한 말뚝도 스테이크라고 하거나, 돈을 버는 것을 스테이크라고 하거나, 무엇이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가, 완전 혼란될 뿐입니다. 그러나 자신의 언어를 사용하는 해당 본인들(지구인)들 조차도, 혼란해 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으므로, 우리들은 그다지 신경쓰지 않습니다. 또한 그것에 의해 이상하게 눈에 띄게 될 일이 있어도, 그다지 신경쓰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의 문화안에도 많은 ‘눈에 띄는’ 사람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역: 리얼리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