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ty 채널링

첫 번째의 하이브리드 칠드런 3 본문

바샬 (에)사사니/하이브리드 프로젝트

첫 번째의 하이브리드 칠드런 3

리얼리티3 2016. 11. 28. 16:46

첫 번째의 하이브리드 칠드런 3: by 바샬

2016/11/28




- 최초로 지구를 방문하기로 되어있는 하이브리드 칠드런으로부터의 메시지를 이어서 쉐어합니다.


지구상에는 다양한 자연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저는 특히 나무나 초원, 동물, 냇가 여울의 물흐르는 소리나 광대한 자연에 마음이 끌립니다. 이전에 몇 번인가 지구의 동물들과 만난 적이 있습니다만, 본격적으로 지구로 내려올 때, 가능한 한 많은 동물들과 만날 수 있는, 그러한 환경에 내려오고 싶다고 바라고 있습니다. 그 때, 지구 여러분에게 숲속이나 초원 등, 광대한 자연을 안내받을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동물들과 만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만, 그들로부터 배울 것이, 정말 많이 있다는 것을 지구 여러분들도 알아 주었으면하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미 저는 동물들로부터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 그들은 즐겁고, 재미있고, 매우 현명한 존재랍니다.


- 다음 하이브리드 칠드런으로부터의 메시지 입니다.


지구의 농담을 잘 모르겠습니다. 농담에 사용되는 ‘언어’ 의 선택도, 잘 모르겠답니다. 왜 웃기는지가 이해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우리들이 ‘웃는 법’ 을 모르는 것이 아닌가? 라고  오해하지 말아주십시오. 우리들은 언제나 웃음이 그치지 않는 존재랍니다. 단지, 농담의 ‘의미’ 를 인식할 수 없어서, 어느 부분에 관해 웃고 있는지를, 아직 이해할 수 없습니다.


아마도, 농담은 ‘의외성’ 부분 때문에 웃음이 유발되는 것은 아닐까? 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지구에 내려온 때, 농담의 ‘구조’ 에 관해서 확실히 가르쳐주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왜냐면, 지구 여러분과 함께 웃고 싶잖아요! 어쨋든 저는 이미 스스로(하이브리드 칠드런)에 관해 웃음이 멈추지 않으며, 지구 여러분이 하는 일에 관해서도, 웃음이 멈추지 않습니다. 혹, 지구의 농담에 웃고 있는지도 모르죠? 어쨋든 지구 여러분과 함게 즐겁게 웃고 싶답니다!


역: 리얼리티



'바샬 (에)사사니 > 하이브리드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행연습  (0) 2016.12.01
가교  (0) 2016.11.29
첫 번째의 하이브리드 칠드런 2  (0) 2016.11.28
첫 번째의 하이브리드 칠드런  (0) 2016.11.26
하이브리드 칠드런  (0) 2016.11.2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