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ty 채널링

타이완 컨퍼런스 리포트 본문

디스클로져 정보/코브라정보

타이완 컨퍼런스 리포트

리얼리티3 2017. 3. 25. 00:58

타이완 컨퍼런스 리포트(코브라정보)

2016/7/24


원문: http://2012portal.blogspot.kr/2016/07/taiwan-ascension-conference-report.html


타이페이에서 어샌션 컨퍼런스(7/16,17)가 행해졌습니다. 많은 포지티브한 드라곤 그룹이 타이페이를 본거지로 하고 있습니다. 회의에서는 블루, 화이트, 블랙 그룹이 우리들과 함께 했으며, Plum그룹도 우리들의 존재를 알고 있었습니다.

 




우리들은 강력한 집중력이 있는 그룹이었기에, 우리들의 물리적 및 비물리적 서포트팀은 지금까지이상으로 효과를 발휘할 수 있었습니다. 어느 브레이크 스루가 비물리적 계층에서 일어나, 그것이 시사하는 것은 베일이 '곧' 붕괴되는 것입니다.


베일의 개방은 에너지적으로 이 사진 - 회의 수 일후에 타이페이에서 촬영된 핑크색 하늘 - 에서 볼 수 있습니다.





어느 사이클이 종료되고, 우리들은 브레이크 스루 프로세스의 그 다음 국면에 들어와 있습니다. 압축돌파를 향해서 여러 일들이 고조되어 가게 됩니다. 그에 따른 정보는 언젠가 가까운 때에 밝혀지게 됩니다. 항복교섭에 관한 정보도 동일합니다.


컨퍼런스가 시작되기 몇 시간전에, 터키에서 군사 쿠데타가 일어났습니다. 엘도안에 반대하는 터키의 포지티브 밀리터리가 쿠데타를 실행하였고,  미쿡의 네거티브 군파벌이 하자리안(카자리안)/예수회 사령관들의 지령에 따라 격퇴하였습니다. 쿠데타는 실패하였지만, 지정학적 최종 게임을 완전 새로운 레벨로 격상시켜주었습니다. 즉, 중동을 불안정하게 하고 있는 파벌을 특정하여, 세계의 군사분쟁을 해결해 갈 레벨로 이르게 되었습니다. 이것으로 지구가 평화적으로 압축돌파의 순간을 맞이 할 수 있게 방향이 잡혔습니다.


 


이하는 쿠데타가 일어난 당일, 터키 정세에 관해서 제가 받은 정보입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정보통이 중동에서 알려 주었습니다. 


(이하 전언)


"쿠데타는 공군 참모부를 포함한 60%의 터키군에 의해 실행되었다, 예비역 병사들도, 엘도안의 독재에 반대하는 동료들을 지원하기 위해 거리에 나왔다...


전차가 터키 최대의 도시, 앙카라와 이스탄불에 들어왔다, 군용 헬리콥터도 날아다녔다. 중요한 인프라 센터를 컨트롤하기 위해 그들을 지휘하에 두는 군인을 태우고 온것이다. 그리고 그것은 잘 이루어 졌다. TV방송국 빌딩, Ataturk 국제공항, 국회의사당, 엘도안이 있던 대통령관저, 엘도안은 군용 헬기로 앙카라 국제공항으로 데려가져, 거기서 즉각 나라를 떠날것을 요구당하였다...


엘도안은 자신과 가족의 생명의 안전 보증을 조건으로, 쿠데타 리더의 요구를 인정했다. 그리고 이 조건은 받아들여졌다. 그 후, 그는 항공기상에서 (그의)지지자들에게 쿠데타를 막기 위해 거리로 나오도록 하는 내용을 스카이프의 보이스 메시지로 녹음하였다...


쿠데타가 일어나고 있는 심야에는 누구도 거리에 나오지 않았으며, 현장도 보기 어려웠다. 쿠데타를 지지하는  수 천명의 사람들이 전차 옆을 걸어가며 병사들을 환영하고 있었다. 국기를 흔들며, 근대 터키 건국의 아버지 무스타파를 외치고 있었다...


그 후, 무엇이 일어났는가?


엘도안은 앙카라 공항으로부터 출국하여 독일에 망명을 요청했으나 거부되었다. 그 다음의 아제르바이쟌에서 국경에서 막혔으며, 이란에서도 동일했었다. 엘도안의 면전에서...


엘도안은 돌아갈 수 밖에 없었다. 워싱턴포스트에 실린것 처럼, 기내에서 오바마와 전화로 통화하여, 남터키의 인시를릭 미공군 기지의 착륙이 허가되었다.


그 직후에 소속불명의 12기의 F-16 전투기가 앙카라와 이스탄불 상공에 출현하여, 터키군의 헬리콥터 25기를 격추하였다. 헬리콥터에는 병사들과 국가의 중요한 센터를 장악하고 있던 리더들이 탑승하고 있었다. 그리고 본격적인 공중전이 발발하였다. 미쿡공군 대 터키군의 헬리콥터. 터키군의 헬기는 모두 격추되어 대부분의 병사가 죽었다. 그 수는 병사 800명이상, 장교도 50명은 죽었다...CIA가 공식성명을 내고,  항복하여 쿠데타를 그칠것을 요구하였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국경 및 노상의 터키병사를 공폭으로 괴멸시킬 것이라고...


쿠데타 리더들은 단념할 수 밖에 없어, 퇴각하여 쿠데타를 그칠것을 병사들에게 명령하였다.


왜 어느 국가에도 많은 미군기지가 있는지 이걸로 알았겠지? 심야 터키에서 일어나려고 한 것을 막기 위해서다. 카타르, 사우디아라비아, 바레인, 쿠웨이트, 아랍에미레이트 등의 페르시아만제국도 동일하다. 쿠데타를 저지하는 미군의 지배에의해 둘러싸여있다....


유튜브 비디오를 찾아서, 터키 공군의 헬기가 공격되어 파리처럼 낙하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장교와 병사를 태운 24기 이상의 헬리콥터가 순식간에 격추된것이다....


미쿡이 없었다면....엘도안은 지금 쯤 어딘가의 나라에서 망명자가 되어있겠지. 어딘가의 나라에서 받아주었다는 가정의 이야기지만. 만약 잘 진행되었다면, 쿠데타는 몇백만명의 시리아인과 이라크인의 고통 - 터키 전투부대와 테러에 의한 고통 - 을 끝낼 수 있었는데.... 그 지역의 다잇슈(이슬람국, IS)의 테러가 끝나는 것이었는데....엘도안의 정책에 의해 발생된 이주가 멈추게 되었을 텐데. 피난민이 바다에서 익사하지 않을 수 있었는데.... 다잇슈와 알-누스라(역주: 시리아 반정부무장조직) 의 리더가 터키에서 구속되는 것을 볼 수 있었을 텐데....어제 쿠데타가 성공했더라면, 이러한 것들이 모두 일어났었던 것이다....하지만, 이것은 미쿡에 있어서 최대이익이 아니며, 그 지역에 있어서의 미쿡의 정책상의 이익도 아니다...." (정보통의 전언 끝)



역: 리얼리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