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ty 채널링

한반도 친타마니 스톤 매설 현황 본문

디스클로져 정보/코브라정보

한반도 친타마니 스톤 매설 현황

리얼리티3 2017. 6. 28. 19:46

한반도 친타마니 스톤 매설관련(PFC관련)


현재, 한국에 친타마니 스톤의 매설을 하고 계시는 한국인이 계십니다. 이름은 밝힐수 없습니다만, 제주도분이십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의로운 라이트워커분이 남모르게 빛 작업을 하고 계셨습니다. 


이 친타마니 스톤을 매설하면, 빛의 세력이 그 일대에 빛 작업을 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코브라에게 통보가 가고 능력이 심어지고, 그리고 은하연방으로 통보되어 빛 작업이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실제 서울에 친타마니가 매설되고 많은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래 대략적인 위치를 올립니다만, 너무 가까운 곳에 매설이 되면, 친타마니의 영향이 반감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혹 개인적으로 매설하시는 분들을 위해 대략적인 위치를 게시합니다.


서울 남산, 관악산, 한강 일대.

대전, 강릉, 백령도, 울릉도, 제주도, 우도, 마라도, 남해바다 등입니다.


중복해서 매설되지 않기 위해서, 혹 매설 계획이 있으신 분은 메일로 위치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블로그 운영자 리얼리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