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Reality 채널링
마음 안에 본문
마음 안에: by 바샬
2016/9/6
부모의 사망에 관해서 말한다면, 먼저 태어난 순서라고, 납득될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만, 많은 사람들은 부모의 사망을 이겨내는 것이 어렵다고 말합니다. 특히, 너무나도 사랑 받아서, 따스하고 좋은 추억을 몇 개나 부모로부터 받은 경험이 있는 사람은 큰 상실감을 맛보게 됩니다.
그러나 바샬은 이렇게 말합니다. 특히 부모로부터의 ‘무조건의 사랑’을 많이 받으며 자란 아이들은, 그 ‘편안하고 따스한’ 파동은 부모로부터 받는 것이라는 식으로, 자기자신이 ‘발전기’ 가 된다는 발상이 없습니다. 따라서 마음의 ‘태양’을 돌연 잃어버린 당신은, 어디에서 빛을 얻으면 되는지, 어디에서 편안함을 얻을 수 있는지를 알 수 없게 되어버리는 것입니다. 이것이 소위 척도의 ‘눈금’ 을 자신 이외에 설정하는, 가장 일반적인 대표적 예라고 바샬은 설명합니다.
돌연 태양을 잃어버린 당신은, 부모의 사망을 계기로 360도 다양한 방면에서 곤란을 체험해 버립니다. 그것은 모두 무조건의 사랑을 외측에서 찾으려 하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영혼은 ‘이런 부모를 선택 할 리가 없어’ 라는 부모를 선택하여, 어릴 때부터 ‘나의 태양은 나의 마음 안에’ 를 찾아내는 연습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역: 리얼리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