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ty 채널링

지구 여러분에게 본문

바샬 (에)사사니/하이브리드 프로젝트

지구 여러분에게

리얼리티3 2016. 12. 1. 06:45

지구 여러분에게: by 바샬

2016/12/1





이전에 소개한 하이브리드 칠드런의 메시지중 하나에 ‘지구 여러분의 농담을 이해할 수 없어서, 누군가 설명을 바란다’ 라는 코멘트가 있었습니다. 그 해답과 그것에 대한 하이브리드 칠드런의 반응을 여기에서 간단히 소개 합니다.


우리들 지구인은 고차원 존재인 당신들과 달라서, ‘언어’ 로 교류를 취합니다. 농담으로 웃는 메커니즘은 ‘의외성’ 이 사용 되었을 때 일어나는 현상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텔레파시로 대화하는 당신들(하이브리드 칠드런)에 있어서, 모두의 마음이 전부 보이기 때문에, ‘말 장난 = 농담’ 을 이해하기 전에 이미 무엇을 말하려는 것인지가, 정확하게 이해되어 버립니다. 그래서 ‘의외성’ 이 날아가 버리기 때문에, 재미가 반감되어 버리는 것입니다.


하이브리드 칠드런:

지구의 언어로 정확하게 설명해 주어서 감사합니다! 이것으로 수수께기가 풀렸습니다! 확실히 당신이 말하는 대로군요. 사사니 문명이나 다른 고차원 존재, 또는 우리들 하이브리드 칠드런들은, 모든 것을 동시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즉, 지구 여러분처럼 시간차로 정보를 조금씩 얻는 것이 아닌, 정보를 통합적으로 인식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러한 농담 ‘메커니즘’ 을 체험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우리들이 웃음이 없는 존재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 주십시오(하이브리드 칠드런 왈), 라고 바샬은 말합니다.


지구 여러분은 매우 유쾌하며, 언제나 웃음을 줍니다. 예를 들면, 매우 큰 존재임에도 불구하고, 작은 상자에다가 목숨걸고 자신을 집어 넣으려고 해서, 매우 우스광스럽습니다. 진짜는 크고 큰 존재임에도, 그것을 한결같이 감추며, ‘작다고’ 어림 짐작(추측, 평가)하고 있는 곳이 너무나도 우습게 느껴집니다.





역: 리얼리티

'바샬 (에)사사니 > 하이브리드 프로젝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인  (0) 2016.12.06
함께  (0) 2016.12.06
예행연습  (0) 2016.12.01
가교  (0) 2016.11.29
첫 번째의 하이브리드 칠드런 3  (0) 2016.11.2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