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ty 채널링

다양한 자신 본문

바샬 (에)사사니/평행세계(패러럴 월드)

다양한 자신

리얼리티3 2017. 1. 6. 07:00

다양한 자신: by 바샬

2017/1/4



당신은 다차원적 존재인 것을 알아주십시오, 라고 바샬은 말합니다. 다차원적 존재란, 모든 파동역의 모든 평행세계에 ‘모든 버전의 당신’ 이 존재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전쟁과 분쟁이 전혀 없는 세계에서 문을 잠그고 외출하는 개념조차 없는 세계에 살고 있는 ‘당신’ 이 있거나, 전쟁과 분쟁이 끊이지 않는 세계에서 자신을 지키는 것만에 필사적인 세계에 살고 있는 ‘당신’ 이 있는 등, 다양한 파동역에 존재하는 다양한 ‘버전의 당신’ 이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즉, 모든 버전의 다른 파동역에 사는 ‘당신’ 과 ‘지금 여기’ 의 당신은, 완전 ‘다른’ 인생 테마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겠죠. 물론, ‘지금 여기’ 의 당신과의 파동역이 가까우면 가까울수록, ‘닮은’ 인생 테마를 가지게 됩니다만, 그 역으로 파동역이 멀면 멀수록, 당신이라고는 생각되어지지 않는 무시무시한 인생을 경험하는 ‘당신’ 도 존재하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지금 여기’ 의 당신과 바로 직전의 당신은 ‘다른’ Higher-mind 를 가지는 것을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당신에게로 보내어지는 데이터도 달라지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바로 직전의 당신과 ‘지금 여기’ 에 포커스하는 당신은 다른 사람이라고 바샬이 말하는 이유는, 상시 당신은 시프트해가는 존재이기 때문입니다. 시프트하는 존재란, 항상 변화해 가는 존재라는 의미입니다. 변화란, 意識(의식)의 변화를 의미하고 있으며, 당신의 사고에 약간의 ‘발견’ 이 있으면, 그것은 ‘전부’ 의 변화로 연결되어 간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즉, 가령 필터를 빨간색에서 노란색으로 대체하는 것만으로, 보이는 세계가 완전 다른 세계가 되듯이, 당신이 ‘보는’ 세계관에 ‘변화’ 가 일어나는 것을 시프트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파동 = 사고라고 말해지듯이, 사고는 ‘항상’ 흐름이 있는, 움직임이 있는 에너지입니다. 따라서, 사고를 정지시키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단지, 수면중일 때나 명상중일 때에 ‘저항파동(a)’ 인 브레이크가 이탈되어, 당신 사고의 흐름이 한없이 퓨어한 흐름으로 바뀌는 것이 가능한 것입니다.


[역주: a. 두뇌로 생각하는 것, 에고 등]


역: 리얼리티

'바샬 (에)사사니 > 평행세계(패러럴 월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너뛰는 시기  (1) 2017.06.05
우리들의 평행세계  (0) 2017.05.09
만델라 이펙트  (2) 2016.08.04
변화하는 역사  (0) 2016.08.04
시프트(Shift)  (0) 2016.07.2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