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ty 채널링

건너뛰는 시기 본문

바샬 (에)사사니/평행세계(패러럴 월드)

건너뛰는 시기

리얼리티3 2017. 6. 5. 20:17

건너뛰는 시기: by 바샬

2017/4/1



 

자신의 내면을 관찰하여 마음의 디톡스가 진행하게 되면, 저항파동이 떨어져 나가, ‘있는 그대로’ 의 당신이 얼굴을 드러내며, 파동이 상승해 가게 됩니다. 파동이 맑아지고 새로운 자신이 탄생할 때마다, 당신은 새로운 평행세계로 시프트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시프트 스피드가 커지게 되면, 그만큼 필름의 1컷을 Skip 하는 수도 많아지는 것을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직선적으로 인식해 오던 파동이 느슨해지거나 약간 신기한 일들을 겪게 됩니다. 즉, 필름을 많이 Skip 하는 것이므로, 매사가 이루어지는 ‘과정’ 에서, 약간의 앞뒤가 맞지 않는 일들이 일어나게 되는 것입니다.

 

가령, 자동차 넘버 플레이트를 급히 변경하지 않으면 안된다거나, 신분증명서를 분실했다고 생각하여 재발행하였더니 이름이 약간 다르다거나, 매월의 예약이 사라져 있고, 대신 다른 일정으로 되어 있거나, ‘뭐지???’ 라는 일들이 많이 일어나게 됩니다. 하지만 당황 할 필요는 전혀 없으며, 바로 ‘건너뛰는 시기구나!’ 라는 식으로 가볍게 인식하면 좋겠죠, 라고 바샬은 말하고 있습니다. 즉, ‘지금 여기’ 의 새로운 당신이 환경에 적응 할 즈음, 서서히 이러한 일들도 안정을 찾게 되겠죠, 라고 이야기 하고 있습니다.

 

파동의 세계에 새로운 파동의 ‘통로’ 를 만드는 작업이 Imagination(想像)입니다. 당신의 상상은 평행세계나 과거, 미래를 통과하여, ‘지금 여기’ 를 향해서 정보를 가져와 줍니다.  100컷 미래의 필름 데이터를 얻게 되거나, 필름이 다른 평행세계의 데이터를 얻는 등, 시간의 ‘軸(축)’ 을 무시하며 자유롭게 왕래하고 있습니다. 이 자유 조절을 Block(막는)하는 것이, 당신의 ‘상식적인’ 思考(사고)인 것입니다.

 

역: 리얼리티

'바샬 (에)사사니 > 평행세계(패러럴 월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원의 틈새에 사는 사람들  (0) 2017.06.27
Sync의 세계  (0) 2017.06.06
우리들의 평행세계  (0) 2017.05.09
다양한 자신  (0) 2017.01.06
만델라 이펙트  (2) 2016.08.0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