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lity 채널링

그레이 페더레이션(Grey Federation) 02 본문

바샬 (에)사사니/9개 문명 과 지구의 관계

그레이 페더레이션(Grey Federation) 02

리얼리티3 2016. 7. 16. 03:50

그레이 페더레이션(Grey Federation) 02: 바샬(by Darryl Anka)

 

인공적으로 개량된 새로운 신체로는 그레이의 영속을 이룰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즈음, 이미 살수 없게 된 지표로부터 생활환경을 지하로 옮기고, 자신들의 을 영속시키기 위해 대규모의 실험을 반복하여, 클론을 만들게 됩니다만 매번 실패로 끝나버렸다고 바샬은 말합니다.

 

그들의 과 문화의 계속을 위해서는 손이 닿지 않은 건강한 인간의 유전자조직이 필요하게 되어, 그래서 내츄럴한 인간의 유전자가 존재하는 평행세계의 지구, 즉 우리들의 지구를 찾아내는데 성공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지구인으로서 윤회전생하는 영혼으로부터 유전자를 제공받는다는 권리를 얻게 됩니다.(여기서 오해가 생길 수 있는 부분이어서, 바샬 왈, 어디까지나 그레이의 납치행위는 우리들의 승낙(동의)하에 실시되었습니다.)

 

그들은 포지티브로 시프트하는 가능성을 가지는 우리들의 유전자를 사용해서 몇의 하이브리드을 만들어내는 것에 성공합니다. 그 하나가 바샬들의 문명, ()사사니 문명입니다. 거기서 잃어버린 그들의 의 영속과 문화의 계속을 실현하는 것이 가능하게 된 것이다라고 바샬은 말합니다.

 

그 밖에 그레이은 여러 버전의 자신들(하이브리드)”을 만들게 되고, 게다가 여러 평행세계에 사는 여러 버전의 자신들(하이브리드)과 교류를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그 대표적 문명이 Reticulum의 제타(Zeta)라고 바샬은 말합니다. 그들의 능력은 지식이나 두뇌를 넘어선, 차원과 차원을 투명화 시켜서 그 너머를 볼 수 있는, 그러한 높은 능력을 가지고, 그레이과 문화의 계속에 필요한 지식이나 정보를 감독하여 지탱하게 됩니다.

그 후, 그레이의 사회에서의 메인적 존재가 되어, 이 거대한 하이브리드 계획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그것이 키 큰 사마귀형 외계인입니다.

 

납치행위의 장면에서 자주 키 큰 사마귀형의 외계인의 목격담이 있습니다만, 그들은 원래는 그레이 페더레이션의 일원은 아닌 문명이, 그들(그레이)에게 힘을 빌려주기로 한 것입니다. 그 메인이 되는 협력 목적이 지구의 自滅(자멸)사이클로 부터의 구조입니다.

 

그레이이 여러 평행세계와 관계하게 된지 얼마 안 되어, 대부분의 평행세계에 있는 자신들의 고향인 지구가 사라져 없어진 것을 알게 됩니다. 자신들이 예전에 걸어온 때와 같이 자멸을 선택하고, 똑같이 파괴되어있는 지구를, 어떻게 해서든 도우기 위해 차원을 넘어서 우리들의 마음에 호소하는 을 만들게 됩니다. 그것이 바샬들 입니다. 바샬이 왜 우리들과 교류를 가지는가? 그것은 그레이이 걸어온 어두운 세계를 두 번 다시 반복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그레이(원래는 인간)이 영원이라는 긴 시간을 들여 계획한 우리에게로의 큰 선물이었습니다.

 

[번역자 주: 그레이에 관해서 정말 많은 평이 있습니다만...차원과 평행세계, 시간을 넘나드는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바샬의 언급에서 처럼 그레이 스스로도 여러 버젼이 있습니다. 또한...각각 다른 시대의 그레이가...각각 다른 시대의 지구(현) 지구인의 유전자를 제공받아...덧붙여 각각 다른 버전의 그레이가...무한으로 존재하는 평행세계를 뿅뿅~다닌다고 생각하면.........우리 의식으로는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너무 많습니다.
그리고 네거티브적인 요소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만...바샬은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 스스로가 고파동을 유지하면 문제없다고 말합니다
한가지 덧붙이자면, 聯合과 聯邦은 의미가 다릅니다. 연합이란 의미에서 네거티브쪽도 포지티브쪽도 존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번역: 리얼리티


'바샬 (에)사사니 > 9개 문명 과 지구의 관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사사니 문명  (2) 2016.07.16
지구(Earth)  (1) 2016.07.16
그레이 페더레이션(Grey Federation) 01  (0) 2016.07.16
고대 오리온 문명 02  (0) 2016.07.15
고대 오리온 문명 01  (0) 2016.07.1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