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 무조건의 사랑
- 그레이
- 사고
- 두근두근
- 바샬
- 크리스탈
- 아눈나키
- 파동
- 5차원
- 두려움
- 에고
- 진화
- 근원
- 야이옐
- 사랑
- 조화
- 스타시드
- 악투르스
- 힐러
- 하이어마인드
- 채널링
- 어센션
- 인디고
- 평행세계
- 상승
- 중립
- 신념
- 차원
- All That is
- 하이브리드
- 레티쿨리
- 포지티브
- 빛
- 지구
- 창조
- 관념
- 의식
- 스타피플
- 개성
- 평행지구
- Today
- Total
Reality 채널링
그레이 페더레이션(Grey Federation) 02 본문
그레이 페더레이션(Grey Federation) 02: 바샬(by Darryl Anka)
인공적으로 개량된 새로운 “신체”로는 그레이種의 영속을 이룰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즈음, 이미 살수 없게 된 지표로부터 생활환경을 지하로 옮기고, 자신들의 種을 영속시키기 위해 대규모의 실험을 반복하여, 클론을 만들게 됩니다만 매번 실패로 끝나버렸다고 바샬은 말합니다.
그들의 “種”과 문화의 계속을 위해서는 손이 닿지 않은 건강한 “인간”의 유전자조직이 필요하게 되어, 그래서 내츄럴한 인간의 유전자가 존재하는 평행세계의 지구, 즉 우리들의 지구를 찾아내는데 성공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지구인으로서 윤회전생하는 영혼으로부터 유전자를 제공받는다는 “권리”를 얻게 됩니다.(여기서 오해가 생길 수 있는 부분이어서, 바샬 왈, 어디까지나 그레이種의 납치행위는 우리들의 승낙(동의)하에 실시되었습니다.)
그들은 포지티브로 시프트하는 가능성을 가지는 우리들의 유전자를 사용해서 몇種의 하이브리드種을 만들어내는 것에 성공합니다. 그 하나가 바샬들의 문명, (에)사사니 문명입니다. 거기서 잃어버린 그들의 “種”의 영속과 문화의 계속을 실현하는 것이 가능하게 된 것이다라고 바샬은 말합니다.
그 밖에 그레이種은 여러 버전의 “자신들(하이브리드種)”을 만들게 되고, 게다가 여러 평행세계에 사는 여러 버전의 자신들(하이브리드種)과 교류를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그 대표적 문명이 Reticulum座의 제타(Zeta)라고 바샬은 말합니다. 그들의 능력은 지식이나 두뇌를 넘어선, 차원과 차원을 투명화 시켜서 그 너머를 볼 수 있는, 그러한 높은 능력을 가지고, 그레이種의 “種”과 문화의 계속에 필요한 지식이나 정보를 감독하여 지탱하게 됩니다.
그 후, 그레이種의 사회에서의 메인적 존재가 되어, 이 거대한 하이브리드 계획의 주역이 되었습니다. 그것이 키 큰 사마귀형 외계인입니다.
납치행위의 장면에서 자주 키 큰 사마귀형의 외계인의 목격담이 있습니다만, 그들은 원래는 그레이 페더레이션의 일원은 아닌 문명이, 그들(그레이)에게 힘을 빌려주기로 한 것입니다. 그 메인이 되는 협력 목적이 지구의 自滅(자멸)사이클로 부터의 “구조”입니다.
그레이種이 여러 평행세계와 관계하게 된지 얼마 안 되어, 대부분의 평행세계에 있는 자신들의 고향인 지구가 사라져 없어진 것을 알게 됩니다. 자신들이 예전에 걸어온 때와 같이 자멸을 선택하고, 똑같이 파괴되어있는 지구를, 어떻게 해서든 도우기 위해 차원을 넘어서 우리들의 마음에 호소하는 “種”을 만들게 됩니다. 그것이 바샬들 입니다. 바샬이 왜 우리들과 교류를 가지는가? 그것은 그레이種이 걸어온 “어두운 세계”를 두 번 다시 반복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그레이種(원래는 인간)이 영원이라는 긴 시간을 들여 계획한 우리에게로의 큰 “선물”이었습니다.
번역: 리얼리티
'바샬 (에)사사니 > 9개 문명 과 지구의 관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사사니 문명 (2) | 2016.07.16 |
---|---|
지구(Earth) (1) | 2016.07.16 |
그레이 페더레이션(Grey Federation) 01 (0) | 2016.07.16 |
고대 오리온 문명 02 (0) | 2016.07.15 |
고대 오리온 문명 01 (0) | 2016.07.15 |